본문 바로가기

일드추천

일본 드라마 추천 (10편) 성공보장 일드추천 왓챠

일본 드라마 추천 (10편)  성공보장 일드추천 왓챠

 

일본드라마를 몇개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일본드라마는 소재가 정말 정말 다양해요

정말 말도 안되는 것들도 드라마의 소재가 될정도로 독특한 내용과 스타일의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요

그래서 그만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본 드라마의 매력에 빠져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것도 잇는것 같아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일드는 독특한 소재이면서 매우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못보신 분들은 꼭 골라서 한번 보시길 바래요.

 

 

 

 

 

 

1. 결혼 못하는 남자(왓챠)

 

첫번째는 결혼못하는 남자입니다.

 

제목을 보면 어떤 내용일지 대충 짐작이 가는 부분이 있는데요

능력은 있는데 혼자사는 걸 좋아하는 남자를 중심으로 일어나는 일들을 재미있게 엮은 드라마입니다.

역시 일본에서 상당히 이슈가 되고 잇는 독신이나 결혼에 대한 소재는 일본에서 단골 소재로 이용되고 있죠.

계속 보다보면 아~ 혼자서 지내는 것도 괜찮아 보인다 라고 생각 하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코믹한 점도 많고 스토리 자체가 잔잔하고 가볍게 볼 수 있는 점이 이드라마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스터는 시즌2의 포스터 이고, 시즌1 시즌2 둘다 재미있지만 역시 시즌1이 좀 더 재미있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2. 블랙페앙

 

 

블랙페앙 입니다.

의학드라마 인데요, 흔한 의학드라마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고, 상당히 전개가 빠르고 스토리가 흥미롭게 진행되기 때문에 보통의 의학 드라마처럼 지루하지 않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시청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드라마입니다.

주연인 니노미야 카즈나리 중심으로 드라마가 진행되고 약간의 오글거림을 견딜수 있다면 매우 훌륭하고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 입니다.

 

 

 

 

 

 

3. 육왕(왓챠)

 

육왕 이라는 드라마 입니다.

앞에서 소개해 드렸던 한자와 나오키와 블랙페왕의 동일한 연출가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스타일을 어느 정도 엿볼 수 잇죠. 일단 육왕이라는 이드라마는 내용이 매우 탄탄하고 상당히 잘 짜여진 스토리와 구성이 장점인 드라마 입니다.

어느 작은 공장의 사장이 시대가 지나면서 예전의 것을 버리고 바꾸면서 성공해 나가는 힘든 과정을 드라마로 엮은 스토리로 상당히 재미있고 교훈적인 내용도 있는 나름 재미있게 봤던 작품입니다.

한자와 나오키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이것도 상당히 재미있게 느껴질 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드라마에 대해서 따로 포스트한 내용도 있으니 어떤 드라마인지 한번 엿볼수 있을것 같네요.

 

any-ani.tistory.com/14

 

강력 추천 일드! 성공하기 위해선?? 일본 드라마 육왕

강력 추천 일드! 성공하기 위해선?? 일본 드라마 육왕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추천 일드 10편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any-ani.tistory.com/13 일본 드라마 추천 (10편) 성공보장 일드추천 왓챠

any-ani.tistory.com

 

 

 

 

 

 

 

 

4. 중쇄를 찍자(왓챠)

 

드라마 제목부터 무슨 말인지 알 수 없을 정도인데요

중쇄를 찍자는 만화를 만들기 위해 만화를 그리는 작가뿐만이 아닌 편집자의 역할이 매우 유명한데요, 이러한 편집자의 시각에서 초보 편집자가 성장해 나가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엮은 드라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생소한 주제이지만 만화가 매우 유명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주제인만큼 일본에서는 있음직한 내용의 소재라고 보여집니다.

주인공으로 나오는 쿠로키 하루의 연기가 독특한 드라마의 캐릭터를 잘 연기해 내고 재미있게 풀어나가는 이야기에 코믹스러움과 성장하는 모습도 함께 담아내어 가볍게 보기에 정말 좋은 드라마로서 못보신 분들은 꼭 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고 장담합니다.

 

 

 

 

 

 

5. 최고의 이혼(왓챠)

결혼 독신과 함께 이혼도 일본에서 상당히 문제가 되고있고 드라마의 소재로도 많이 등장을 하는 것 중에 하나인데요

최고의 이혼은 두커플을 보여주면서 결혼 생활과 이혼생활을 보여주며 매우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신선한 내용이었습니다. 주연들의 연기가 매우 유쾌하여 볼만하고 초반부터 후반부에 이어질때 까지 어떤 내용이 이어질지 궁금하게 만드는 가각의 에피소드들 덕분에 상당히 재미있게 감상했던 드라마 였습니다.

결혼과 그리고 이혼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있게 만드는 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 

 

 

 

 

 

 

 

6. 의붓엄마와 딸의 블루스(왓챠)

 

 

 

일본의 매우 유명한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 주연의 의붓엄마와 딸의 블루스 입니다.

말그대로 의붓엄마와 딸의 이야기 인데요, 상당히 능력있는 여자와 자신을 그리 탐탁치 않게 여기는 어린 여자아이와의 만남에서 가족으로 발전해 나가는 과정이 매우 감동적이고 재미있게 묘사 되어있습니다.

내용자체는 매우 훈훈하고 이것도 가볍게 보기에 매우 좋은 드라마로 아야세 하루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에

의붓엄마와 딸의 블루스를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7. 아재'S 러브(왓챠)

 

아재's 러브 라는 드라마인데요

번역하면 아저씨들의 연애에 대한 내용이라는 걸 알수 있는데 단순히 아저씨들의 사랑이아닌 좀 더 아저씨 들 만의 사랑이 되어버린 드라마이죠. 첨에는 아무 생각없이 드라마를 처음에 접하게 되었는데 보면 볼 수록 정말 코믹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전개 되기 때문에 매우 재미있게 봤던 기어이 있습니다. 동성간의 연애에 대해서 일본도 점점 더 관대해 지고 있구나 라는 것을 드라마를 통해서도 알 수 있게되었고 그걸 이렇게 코믹하게 풀어나갈 수 도 있다는 점에서 매우 놀랐고 재미있게 시청했던 드라마 중에 하나 였습니다.

지루할 틈 없이 정주행 하기 좋은 유쾌한 드라마입니다.

 

 

 

 

 

 

8. 노다메 칸타빌레

일본 드라마중에 명작드라마 중에 하나로 꼽히는 노다메 칸타빌레 입니다. 

다른 많은 드라마나 애니메이션과 비슷하게 이것도 만화가 원작이고 드라마도 대 히트를 치며 많은 이기를 받았던 작품인데요, 조금 오래된 드라마 이긴 하지만 그래도 역시나 정말 코믹하고 재미있는 드라마임에는 틀림이 없었습니다.

주연인 우에노 쥬리의 연기가 정말 너무 귀엽고 잘어울려서 다른 드라마에 나오는 작품을 볼때마다 그 캐릭터가 겹쳐서 보기가 힘들엇을 정도로 우에노 쥬리의 역할이 재우 재미있고 잘 어울렸던 작품으로 너무너무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중에 하나입니다.

각 배우 들의 명품 연기가 유치하면서도 매우 돋보였던 명작 노다메 칸타빌레 보시길 바래요.

 

 

 

 

 

 

9. 오렌지 데이즈

오렌지 데이즈도 상당히 유명했던 드라마중에 하나로 이 드라마를 보면서 대학생활의 로망을 꿈꾸었던 친구들도 만았다는 이야기가 있죠. 장애를 가진 한 성격 사나운 소녀와 나머지 네명의 친구들이 대학 캠퍼스에서 일어나는 우정과 연애에 대해 잘 그려낸 드라마로 따뜻하고 훈훈한 드라마 입니다. 

독특한 소재의 다른 드라마들 처럼 스릴있고 다이나믹한 그런 내용은 아니지만 그냥 아름답고 잔잔한 내용의 따뜻한 이야기를 보고싶으신 분이라면 가볍게 보시기 좋은 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

 

 

 

 

10. 도쿄타라레바 아가씨(왓챠)

제가 가장 최근에 보았던 드라마 중에 하나인데요.

정말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중에 하나입니다. 물론 재미있게 보신 분들도 많지만 소재가 식상하다거나 여자들이 한심해 보이거나 비슷한 소재에 지루하다라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 3명의 여자를 중심으로 각자의 이야기가 잘 이어져 나가고 그안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정말 코믹하고 재미있게 잘 연출해 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주 등장하는 아기자기한 음식캐릭터들이 등장해서 주인공과 대화하는 장면은 정말 재미있어요.

 

tv.naver.com/v/1437677

 

내가 원하는 것은 유감스럽게도 사랑입니다[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3화]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東京タラレバ | 드라마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풀버전 감상 및 다운로드는 채널W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유료)

tv.naver.com

결혼에대해서 고민은 하지만 쉽게 다가가지 못하고 독신이 되어버리는 일본의 30대 여자들의 이야기를 현실적이면서도 매우 재미있게 그려낸 드라마로 유쾌하고 재미있는 드라마를 찾고 계시다면 이걸 꼭 보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그러면 지금까지 10편의 재미있고 가볍게 보기좋은 드라마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에도 다 소개해 드리지 못했던 다른 훌륭한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