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추천

어른들을 위한 19금 미드 추천 청불(넷플,왓챠)

어른들을 위한 19금 미드 추천 청불(넷플,왓챠)

청소년들은 볼 수 없는 19금 미드를 모아봤습니다.

 

19금 미드의 특징은 선정성과 폭력성인데요, 야한 장면이 많이 들어간 미드도 있기는 하지만 그런 장르를 보시려면 영화를 찾아보시는게 더 낫습니다. 물론 지금 소개해드리는 미드 중에서도 야한 장면이 다 수 포함된 미드도 있기는 하지만 보통의 미드들이 19금 딱지가 붙는 이유는 잔인하고 폭력적인 장면때문이죠. 그런 미드 들 중에서도 정말 재미있는 미드들만 한번 모아 봤습니다. 

 

 

 

1.왕좌의 게임(왓챠)

 

 

 

먼저 왕좌의 게임입니다.

 

왕좌의 게임을 이미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잔인하고 양한 장면이 다수 포함된 미드입니다. 전쟁과 관련된 영화의 특직이기도 합니다만, 야하고 정말 잔인한 장면은 시즌 초반부에 다수 등장을 하고 점점 줄어들기 때문에 너무 자극적이어서 못보겠다 하시는 분들도 계속 보시다 보면 왕좌의 게임의 재미에 빠져들 수 있을 것입니다.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많은 볼거리를 제공해주는 드라마로서 끝까지 보신분들이라면 왕좌의 게임이 왜 최고의 미드라고 불려오는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2.오티스의 비밀상담소(넷플릭스)

 

 

 

청소년들의 성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첫 에피소드를 제외하면 많이 야한 장면은 나오지 않고 19금 미드 답지않게 가볍게 볼 수 있는 소재를 다룬 드라마 입니다.

 

일상 소재에 청소년의 성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그려나가면서 재미있고 유쾌한 내용들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젊은 느낌의 드라마로 누구나 좋아할 만한 그런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드라마의 메인소재는 야한 소재이지만 실제로 여러분들이 바라는 그런장면은 거의 나오지 않는 드라마로서 가볍게 볼 수 잇는 유쾌한 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작품은 영드로서 미국발음과 다른 브리티쉬 발음의 드라마로서 대화를 잘 듣고 보신다면 또 다른 재미가 있을 듯 합니다.

 

 

 

 

 

 

 

3.와이우먼킬(왓챠)

 

 

 

 

제가 왓챠에서 정말 재미있게 봤던 미드이 와우우먼 킬 입니다.

 

일단 제목부터가 와이우먼킬 이라고 해서 드라마의 내용을 어느정도 집작을 해보게 되는데요, 하지만 실제 드라마의 내용은 생각했던 거랑은 상당히 다르고 스토리가 정말 재미있어서 다 보고난 후 너무 빨리 끝나 아쉬었던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세편의 각각 다른 시간대의 이야기를 보여주는데요, 각각의 이야기가 하나도 빠트릴거 없이 탄탄합니다.

 

불륜에 관련된 이야기 이기 때문에 19금 드라마가 된것 같습니다만 실제로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이고 내용이 길지 않기 때문에 시작과 동시에 금새 끝내 버릴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4.브레이킹배드(넷플릭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미국 드라마 시리즈 중에 하나인 브레이킹 배드입니다.

이 드라마도 중간에 야한 장면? 이라고 할만한 게 나오긴 합니다만 그리 야하지않고 드라마 중간중간 잔인한 장면들이 다 수 등장하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보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보이는 그런 드라마입니다.

 

그런 잔인한 장면들 뿐만 아니라 드라마의 소재가 마약인 만큼 내용이 거칠고 사람이 많이 다치고 죽는 장면이 포함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잔인한 내용이 꽤 등장하기는 하지만 여느 드라마와 비슷한 정도이고 배우들의 연기력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정말 최고라고 생각하는 드라마로서 추천 드리는 드라마입니다.

 

 

 

 

 

 

 

 

 

5.킬링이브(왓챠)

 

 

 

 

이것도 왓챠에서 매우 유명하죠. 킬링이브입니다.

 

한국계 배우 산드라 오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또한명의 여주인공인 싸이코 킬러와 영국의 MI6 에이전트 와의 이야기로서 싸이코 킬러의 잔인한 살인 장면이 다수 등장하기 때문에 19금 드라마가 되었습니다.

 

야한장면은 전혀 없고 가끔 등장하는 살인사건 장면이 있을뿐, 참신한 소재에 탄탄한 연출력으로 흡입력이 꽤 높은 드라마입니다. 영국 그리고 러시아 발음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조금은 영어가 어색하게 들리실 수도 있어요.

 

 

 

 

 

 

 

 

 

 

6.스파르타쿠스(넷플릭스)

 

 

 

이게 진짜죠. 19금 드라마의 선정성과 폭력성 잔인성을 모두 끌어올려만든 드라마 스파르타쿠스 입니다.

 

먼저 잔인하거나 야한 장면을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보지 마시고 그런거 신경 안쓰시는 분들은 굉장히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거같습니다. 드라마 CG도 매우 독특하고 인상적이고 역시나 전쟁에 관한 이야기인 만큼 잔인한 전투 장면이 다수 등장합니다. 그런 장면들 중에서도 스파르타쿠스는 정말 적나라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여기서 소개해드리는 드라마중에 가장 청소년들은 피해야할 드라마라고 생각이 됩니다.

 

내용도 꽤 재미있고 선정적이고 잔인한 장면에 크게 거부감이 없으신분들이라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 

 

 

 

 

 

 

 

 

 

 

 

7.워킹데드(넷플릭스)

 

 

 

 

좀비물의 원조격 드라마 워킹데드입니다.

 

약간 오래된 드라마인 만큼 처음 봤을때만큼 좀비를 죽이는 장면들이 막 잔인하게 느껴지지는 않지만 이 드라마도 꽤나 피를 흘리는 잔인한 장면들이 다수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19금에 걸맞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그 것 이외에는 주인공을 중심으로 좀비로 가득한 세상에서 좀비들과 싸우는 열악한 환경을 정말 재미있게 풀어나가는 잘 만들어진 드라마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안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볼만한 19금 드라마 워킹 데드입니다.

 

 

 

 

 

 

 

 

 

8.웨스트월드(왓챠)

 

 

 

 

 

웨스트 월드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건 정말 공상과학 드라마의 정점을 보여주는 드라마라고 생각을 합니다.

 

미래에 인조인간들이 인간세계에 등장 했을때, 누가 사람인지 인조인간인지 알 수 없을 정도의 세계가 왔을 때 그리고 그런 세상에서 사람들이 얼마나 기계에게 잔인해 질 수 있는지, 인조인간이 감정을 가지게 되면 어떻게 되는지 등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다소 복잡하고 방대하고 신박한 소재와 스토리로 처음엔 조금 어려울 수도있지만 보면 볼 수로고 빠져드는 드라마입니다. AI와 미래의 세계, 이런 소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추천 드릴께요.

 

 

 

 

 

 

 

 

 

 

9.브리저튼(넷플릭스)

 

 

 

 

이거 좀 야한데 볼만한 거같아요.

 

실제로 많이 야하다기 보다는 야한 장면이 꽤 나오고 여자 주인공의 연기가 더 야한 분위기로 만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

영국의 귀족들의 그 시대의 결혼문화 뭐 그런 내용들인데 꽤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도 가볍게 보기에 좋은 드라마 이고 다른 영국식 영어보다 더 격조높은 귀족들 영어 발음 이라서 의외로 독특한 영어 발음을 통해 느껴지는 그런 재미도 있습니다.

 

이제 시즌1이 끝났고 다음 시즌2가 기대되는 영드 브리저튼 입니다.

 

 

 

 

 

 

 

10.블랙미러(넷플릭스)

 

 

 

 

모아놓고보니 영드가 꽤 많네요. 블랙미러도 영드입니다. 근데 이게 드라마라기 보다는 각각의 단편들을 모아놓은 별개의 에피소드들 이기 때문에 하나의 짧은 영화를 보는 느낌이드는 작품입니다.

각각의 에피소드들은 개별적인 이야기 이지만 새로운 기술이나 이러한 기술의 발전이 불러일으킨 부작용들에 관한 이야기들인데, 그래서 그런지 꽤 흥미로운 에피소드 들이 많습니다.

19금 답게 약간 잔인하거나 조금 야한장면들도 나오기는 하지만 적당한 수준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보셔도 좋은 작품으로, 최근 볼만한 영화나 드라마가 없었다면 블랙미러 한편씩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1.더보이즈(아마존프라임)

 

 

 

 이게 넷플릭스에 있었으면 대박 인기였을 드라마 인데요, 아마존 오리지날 작품인 더 보이즈 라는 드라마입니다.

슈퍼 히어로 물인데 여느 작품들과는 그 패턴이 정방대로 진행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내용도 매우 신선하고 재미있습니다. 잔인한 장면도 꽤 나오고 확실히 19금 작품인건 맞지만 적절한 정도이고 스토리나 작품의 소재와 연출등을 보면 정말 재미있고 잘 만들어진 작품인데 생각보다 아시는분들이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시즌 2가 방영된지 얼마 되지 않은 비교적 신작 드라마 이며, 벌써 그 다음시즌이 기다려질 정도로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12.위기의주부들

 

 

 
다른 19금 작품들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수위가 많이 낮은 드라마입니다.

살인 불륜 등의 사건들이 다뤄지기는 하지만 잔인하거나 야한장면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고 보셔도 될 정도의 작품입니다. 특히 드라마 초반부가 매우 흥미롭게 진행 되기 때문에 볼만한 작품이고, 나레이션이 포함되어 일상에서 쓰이는 대화내용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회화 공부용으로도 괜찮은 드라마입니다.

아쉽게도 넷플릭스나 왓챠같은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지만 괜찮은 드라마로서 추천 드립니다.

 

 

 

 

 

지금 까지 19금 미드와 영드를 12편 소개해 드렸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야하고나 지나치게 폭력적인 드라마는 사실 몇 개 없는 것 같네요. 좀 더 자극적인 걸 원하신다면 영화 라던지 다른 장르나 소스를 통해 접하시는게 좋을 것 같고 위에 작품들은 전부 재미있는 소재에 재미있는 작품들만 선정했기 때문에 궁금하신 작품이 있다면 꼭 접해 보시길 바랄께요.

 

 

 

 

그 밖에 재미있는 미드 소개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any-ani.tistory.com/11

 

미드추천! 인생미드 총정리(19편) 시간낭비그만!!

미드추천! 인생미드 총정리 지금부터 미드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미드 입문 하고 싶은데 뭘 봐야할지 모르셨던 분들을 위해서 제가 가장 인상깊게 봤던 후회 하지 않을 미드 목록을 만들어 보

any-ani.tistory.com